항공관제실/FS정보실

8월 1일 에어로소프트 포럼에서 Mathijs Kok이 A330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현재 A330은 수년간 에어로소프트의 기니피그(실험용쥐;;) 역할을 해준 알파팀에게 전달되었으며 여러부분을 시험해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U활성화 부분을 들 수 있겠는데 A320과 비교를 해볼때 APU 시동 부분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APU 시동이 되는 타이밍, 시동시에 비선형 RPM상승, 현재 APU RPM과 연동된 온도, 시동시 최대 온도 제한 관련, APU시동 이전 EGT 인디케이터의 표시(섭씨 10도로 고정되지 않고, 외부 기온과 연동됨) APU 버튼이 푸쉬스위치가 아닌 푸쉬 버튼으로 변경(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때 다시 튀어나오지 않음) 외 기타 여러부분에서 말이죠. 이러한 작업은 제품에 있어서 늘 하는 것이지만, 더 나은 제품이 되기 위한 표준적인 절차이며 작은 결함들(솔직하게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작은부분들)도 제거되었습니다. 만약 시간이 된다면 내일 APU시동 동영상을 하나 올려보죠. (역주. 그래서 항상 버그가 많으십니까?)



그리고 내가 생각했던것 처럼 꽤 이쁜 물건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내가 보기엔 Stefan은 항공기 분야 최고의 모델러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풀 사이즈로 감상해보세요!



p.s 1. 저 포스팅 이후의 모든 글을 찾아보았지만 비디오는 어디에도 없었다.. 후... 새드..

p.s 2. 베타 안한다고 못박았습니다. 그만 물어보래요

'항공관제실 > FS정보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FSLabs A320-X 퍼블릭 릴리즈  (0) 2016.08.28
Steve's DX10 시너리 픽서 V3  (0) 2016.08.24
PMDG 777-200LR/F Realease  (1) 2013.09.04
Acuu-Sim Cessna C172 Trainer Preview  (0) 2013.08.27
FS 늬우스  (0) 2013.08.23